본문 바로가기

소장 퍼즐 소개

장식품이야? 생활용품이야? 장남감이야? 퍼즐이야?

본 포스트 제목처럼 장난감인지, 장식품인지, 생활용품인지, 퍼즐인지 헷갈립니다.

왜 그런지 설명을 한번 해 보지요.

마블 히어로들 (Marvel Heroes) 을 주제로 한 열쇠고리 (Keychain) 이면서 퍼즐 (Mechanical Puzzle) 입니다.
마블 히어로에 아주 간단한 와이어 퍼즐 (Wire Puzzle) 을 연결한 것이죠.
그런데 마블 히어로들은 주물로 만들었습니다.
마블 히어로를 주제로 했기 때문에 장난감으로도 활용 가능하지요.
그리고 대량생산된 제품이기는 하지만, 마블 히어로들의 디자인이 참 멋들어집니다.
그래서 장식품으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퍼즐 부분은 대량 생산이 힘들지요. 직접 사람의 손으로 일일이 조립하고 연결했을 것입니다. 
이처럼 장식품, 생활용품, 장난감의 성격을 가지고 있는 마블 히어로즈 퍼즐 시리즈입니다.

퍼즐 매스터 사에서 기획 상품으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puzzlemaster.ca/browse/wire/otherwire/7068-group-special-a-set-of-6-marvel-heroes-puzzle-keychains

자 아래에서는 퍼즐러갱이 가지고 있는 마블 히어로즈 퍼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퍼즐은 말안해도 모두 알 수 있듯이 스파이더맨 (Spider-Man) 입니다.
스파이더맨에 붙어 있는 퍼즐은 용수철 퍼즐이구요.
예전에 '용수철(스프링) 퍼즐(Spring Puzzle)' 포스트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 퍼즐과 동일한 것입니다.

아래 퍼즐은 베놈 (Venom) 입니다. 퍼즐러갱은 잘 모르는데 악당이라고 하는군요.
베놈에 붙어 있는 퍼즐은 수갑 퍼즐이구요.
예전에 '캐스트 호스(Cast Horse) 또는 말발굽(Horseshoe) 또는 수갑(Shackles, Handcuffs) 퍼즐을 소개합니다.' 포스트에서 소개한 적이 있는 퍼즐과 동일한 것입니다.

위 퍼즐은 실버 서퍼 (Silver Surfer) 입니다. 퍼즐러 갱은 잘 모르지만 영웅이라고 하는군요.

아래 퍼즐은 울버린 (Wolverine) 입니다. 요즘에는 누구나 다 알고 있겠죠?

위 퍼즐은 샌드맨 (Sandman) 입니다. 퍼즐러갱은 잘 모르지만 악당이라고 하는군요.

아래 퍼즐은 헐크 (Incredible Hulk) 입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을 듯 합니다.
언제나 다시 보아도 멋들어집니다.
퍼즐러갱 어렸을 적이 자꾸만 떠오르며 입가에 미소가 잡힙니다.

이상 퍼즐 매스터사에서 제작 판매하고 있는 근사한 퍼즐,
스토리가 있는 퍼즐,
마블 히어로즈 열쇠고리 퍼즐 시리즈였습니다.

꼬마 아이 특히 남자 아이들에게 선물로 주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해피 퍼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