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소년 이야기

퍼즐러 갱의 가방속, 호주머니속, 지갑속이 궁금하다.

퍼즐러 갱이 가지고 다니는 가방 속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퍼즐러 갱의 호주머니 속에는 또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퍼즐러 갱의 지갑 속에는 또또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퍼즐러 갱의 스마트폰 속에는 또또또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가장 본질적인 질문 또 하나. 퍼즐러 갱의 머리 속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허허허.
다들 대부분 알고 있군요.
정확히 맞히셨습니다.

퍼즐입니다.

퍼즐러 갱의 가방 속에는 디카, 서류, 책 한권, 그리고 퍼즐이 들어 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꺼내서 풀어보곤 하지요. 아니면 사람들 만나는 자리에서 재미삼아 보여주기도 하구요.
아참 서류와 책 한권도 사실은 퍼즐 관련한 것이랍니다.^^

퍼즐러 갱의 호주머니 속에는 지갑, 손수건, 그리고 퍼즐이 들어 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꺼내서 풀어보곤 하지요. 아니면 사람들 만나는 자리에서 재미삼아 보여주기도 하구요.
아참 호주머니 속에 들어있는 퍼즐은 주로 조그마한 와이어 퍼즐입니다.

퍼즐러 갱의 지갑 속에는 지폐, 명함, 카드, 그리고 퍼즐이 들어 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꺼내서 풀어보곤 하지요. 아니면 사람들 만나는 자리에서 재미삼아 보여주기도 하구요.
아참 지갑 속에 들어있는 퍼즐은 주로 종이 퍼즐입니다.

퍼즐러 갱의 스마트폰 속 메모에는 오늘의 할 일, 주요 번호, 유머, 퍼즐 관련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퍼즐러 갱의 스마트폰 어플에는 퍼즐 관련 카테고리가 들어 있습니다.
퍼즐러 갱의 스마트폰 속 인터넷 즐겨찾기에는 주요 포탈, 각종 생활 정보 사이트, 퍼즐 관련 사이트가 들어 있습니다.
시간 날 때마다 열어서 퍼즐 게임을 하거나 사이트 내용이나 메모를 읽어보곤 하지요. 아니면 사람들 만나는 자리에서 재미삼아 보여주기도 하구요.
아참 메모 속 퍼즐 관련 정보에는 키워드, 구입하고픈 퍼즐, 궁금한 사항들, 그때 그때 취득한 정보들이 적혀 있습니다.

퍼즐러갱의 머리 속에는 가족 관련 일, 회사 관련 일, 그리고 퍼즐 관련 생각 뿐입니다.

퍼즐러 갱은 거의 퍼즐과 함께 생활합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매우 즐겁습니다.

(퍼즐러 갱의 아이폰 메모 스틸 컷)


에궁. 스마트폰 메모의 윗 부분에 있는 개인적인 내용들을 안보이게 하려고 아랫부분에 있는 것들을 위로 올리는 단순 노가다를 2분 정도 한 것이 들통나 버렸네요.ㅋㅋㅋ
퍼즐러 갱 이러고 삽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