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소년 이야기

퍼즐러갱이 와우퍼즐이란 브랜드로 기계적 퍼즐(Mechanical Puzzle)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퍼즐러 갱 2016. 5. 27. 11:38

퍼즐러갱이 와우퍼즐(Wow Puzzle)이라는 브랜드로 기계적 퍼즐 사업을 조그맣지만 야심차게 시작했습니다.

시작은 미미했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계적 퍼즐을 전 국민이 즐기고 전 국민의 퍼즐러化를 꿈꾸고 있습니다.

와우퍼즐 사이트는 http://www.wowpuzzle.co.kr 입니다.

도메인은 확보를 한 상태이나 정식 사이트라기 보다는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여 단촐하게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나중에 사업이 자리를 잡으면 근사한 홈페이지를 만들어야겠지요.

현재 와우퍼즐은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입점 쇼핑몰을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장기적으로는 대형 마트, 대형 서점, 동네 문구점 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게끔 노력할 계획입니다.

쉽지는 않겠지만서두요... 그렇지만 이 세상에 쉽지 않은 일이 어디에 있겠습니까?ㅎㅎㅎ

 

   

 

퍼즐러갱이 직접 디자인한 로고입니다.

디자인 감각이 없는 퍼즐러갱이지만 이 로고는 웬지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만의 착각인가요?^^

현재 상표등록 출원한 상태입니다.

퍼즐 상품은 현재 총 24종을 제작해 놓은 상태입니다.

처음부터 거창하게 시작할 수는 없어서 두꺼운 종이와 마분지를 재료로 한 퍼즐만을 제작했습니다. 향후에는 금속, 목재, 플라스틱, 가죽 등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물론 퍼즐 종수도 대폭적으로 늘릴 계획이고요.

와우퍼즐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오늘도 해피 퍼즐링!!



*아래 화면은 퍼즐러갱이 개설한 유튜브 '퍼즐러갱TV'의 초기화면입니다. 아래 그림을 클릭/터치하여 퍼즐러갱TV를 감상해 보시지요(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